현제 페이지 위치

Recipe 타이틀 영역

레시피 컨텐츠 영역

레시피 이미지

게살 크림파스타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바다의 맛

알래스카에서 잡은 자연산 명태와 국내산 붉은 대게살로 만든 빅크랩은 쫀쫀한 탄력과 더불어 제대로 된 바다의 맛을 가진다. 부드럽고 농후한 치즈크림소스와 함께 게살이 입안에 들어가 한올 한올 풀리는 듯한 식감이 환상적이다. 직접 만든 조개국물이 한층 더 깊은 바다의 맛을 재현한다.

  • 메뉴

    면요리

  • 난이도

  • 시간

    30분

평점
별점 5점

재료(2인분 기준)

재료 안내 표
주재료 더 건강한 빅크랩 70 g , 삶은 백설 스파게티 150 g , 백설 치즈 크림 파스타소스 150 g , 양파 30 g , 시금치 50 g , 청양고추 7 g , 조개국물 30 g , 올리브오일 10 g , 소금 약간 , 후추 약간
양념 및 소스재료 모시조개 150 g , 백설 안달루시아산 올리브유 4 g , 하선정 다진 마늘 5 g , 물 120 g , 화이트와인 30 g

만들기

1STEP

각각의 재료를 준비한다.

레시피 이미지

2STEP

게살은 가늘게 찢고 시금치는 한입크기로 자른다. 청양고추는 송송 썰고 양파는 슬라이스한다. 올리브오일을 두른 냄비에 다진 마늘과 모시조개를 볶다, 화이트와인을 넣고 알코올을 날린 후 물을 넣고 끓인 다음 체에 걸러 [조개육수]를 만든다.

레시피 이미지

3STEP

올리브오일을 두른 팬에 양파를 볶다, 게살과 시금치를 넣어 볶는다.

레시피 이미지

4STEP

시금치가 숨이 죽으면 스파게티와 청양고추를 넣고 살짝 볶다 파스타소스를 넣고 섞은 후, [조개육수]을 넣고 한소끔 끓인다.

레시피 이미지

5STEP

후추를 뿌려낸다. 기호에 따라 청양고추와 다진 파슬리를 추가하고, 소스가 너무 되직하면 우유로 농도를 조절한다.

레시피 이미지

레시피 의견 남기기